인터넷에 보면 미녀배우들 또는 걸그룹들 얼굴 다 합친 평균사진이라는게 있는데
그걸 한번 푸딩얼굴인식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넣어봤습니다.

우선 대한민국 미녀배우들 평균(김태희,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

 오 이영애씨가 100% 대한민국 미녀배우들의 대표시네요 ㅎㅎ
여성 아마추어 복서로도 알려진 이시영씨가 2등이네요. 힘과 외모를 둘다 겸비한 ㅎ

 

이번에는 걸그룹 멤버들 평균(윤아(소녀시대), 소희(원더걸스), 설리(F(x)), 산다라박(2NE1), 수지(미쓰에이), 구하라(카라))
 


김새롬씨!!! 솔찍히 의외였습니다. ㅎㅎ
그 뒤를 이어 걸그룹 멤버들이 차지했네요. 그런데 정작 합성 사진의 주인공들은 한명도 안나왔어요. ㅎㅎ
 
 
 
소녀시대 멤버들 평균(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
 


씨야에 마스크를 담당하셨던 남규리씨네요.
그런데 소시 멤버는 한명도 없네요 ㅎㅎ

 
 
티아라 멤버들 평균(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류화영)

  
황정음씨! 요즘 걸그룹에도 뒤지지 않는 외모 인증 ㅎㅎ
그리고 이 결과에는 사진에 주인공들이 2명이나 있네요. 소연씨랑 효민씨 ㅎㅎ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여성들 평균 !!!!!!!!!!!!!!
 

   
박민영씨!! 네 그렇습니다. 대한민국 여성들의 얼굴 평균은 박민영씨였습니다.
 
 
이 글의 결론 : 박민영씨보다 안예쁘면 평균 이하다...???? -_-;;(이러다 돌맞겠다 ㅎㅎ)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킥속의 볼레포토 소문내기  (0) 2012.03.22
손놓고 운전하는 개리?  (0) 2011.10.24
비타민하우스 비타민워터  (0) 2011.02.11
삼국지11 아이돌천하  (0) 2011.02.04
인도 발리우드식 SF  (0) 2011.02.01
Posted by 겨울의바다
,